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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ACKUP & RECOVERY

Nutanix Cluster admin 계정 패스워드 변경 시 VeeamBackup 오류 조치

by 이미존재 2022. 10. 27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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■ Nutanix와 연동된 Veeambackup 운영시 Nutanix-Cluster의 admin 계정 패스워드 변경 시 오류

 

 

Nutanix의 VeeamBackup은 Nutanix cluster 웹에서 관리하고, veeamproxyserver라는 Proxy 서버를 이용하여 백업을 수행하게 설정하는 경우가 있습니다.
nx_cluster 웹페이지 admin 계정 패스워드 변경 시 VeeamBackup Nutanix AHV와 veeamproxy 서버 모두 신규 패스워드 부분을 확인해 줘야 백업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.

1. 오류 발생 화면



2. Backup Infra – Managed Servers – Nutanix AHV – AHV 클러스터 우측 버튼 – Properties – 모든 단계 Next 진행 후 Scan 진행 후 완료

 


3. Backup Infra – Backup Proxies – proxy 클러스터 우측 버튼 – Properties – 모든 단계 Next 진행 후 Scan 진행 후 완료(proxy서버 admin과 cluster admin 패스워드는 다를 수 있음)

 

4. Nutanix CVM 정책에 따라 Cluster admin 계정의 잠금 임계치 초과로 계정이 잠겼을 때는 아래 명령으로 확인하여 LOCK초기화를 해줍니다.

 1) 계정 로그인 실패 확인

sudo faillock --user admin

 

 1) 계정 로그인 실패 초기화

sudo faillock --user admin --reset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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